THE YOOJUNG TIMES

yoojungtimes.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로스앤젤레스와 벤추라 카운티에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높은수준의 적기 경보 발효

특히 LA 해안 서쪽과 할리우드 힐에 바람이 많이 불 것

2025-01-09

로스앤젤레스와 벤추라 카운티에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높은수준의 적기 경보 발효

55~65mph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돌풍이 예상

특히 LA 해안 서쪽과 할리우드 힐에 바람이 많이 불 것

공지: 미국 연방 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

산타아나 윈드(Santa Ana winds)의 강한 바람과 낮은 습도로 인해 로스앤젤레스와 벤추라 카운티 대부분에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높은 수준의 적기 경보 발효

산타아나 윈드의 강한 바람과 낮은 습도로 인해 로스앤젤레스와 벤추라 카운티 대부분에서 금요일까지 심각한 적기 화재 기상 조건이 계속될 것입니다.

어제 밤에 바람이 약간 약해졌지만, 오늘은 강도와 ​​면적이 증가했으며 금요일 이른 아침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오늘 밤부터 금요일 이른 아침까지 가장 강한 바람은 산(산타 수자나스와 산타 모니카 포함)과 산타 클라리타 밸리에서 불 것이며, 산 가브리엘스, 산타 수자나스, 산타 모니카 서부 산에서는 65~75mph의 고립된 돌풍을 제외하고 55~65mph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돌풍이 예상됩니다.

돌풍이 부는 산타아나 바람은 또한 LA/벤투라 카운티의 전형적인 바람이 부는 해안 및 계곡 지역 대부분을 덮쳤으며, 돌풍은 35~55mph 범위입니다. 오늘 밤까지 상층 바람 지원이 강화됨에 따라 LA 분지 일부, 특히 LA 해안 서쪽과 할리우드 힐에 바람이 많이 불 것입니다. 오늘과 금요일에는 적기 경보 지역에서 습도가 5~15% 사이가 일반적이며, 오늘 밤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는 회복률이 20% 미만으로 낮을 것입니다. 오늘 금요일 아침까지 산타아나 바람이 강해지면서 로스앤젤레스와 벤투라 카운티의 바람이 부는 산과 계곡, 말리부 해안에 높은 수준의 적기 상태가 나타날 것입니다.

해상풍은 금요일 오후에 약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해안 및 해안 계곡 지역에서 육지풍이 이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상풍은 토요일에 약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중간에서 국지적으로 강한 해상 바람으로 인해 화재 기상 조건이 장기간 심각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할 것으로 예상되며, 화요일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바람... 북에서 북동쪽으로 15~25mph의 바람이 불고 돌풍은 35mph까지 불지만 할리우드 힐에서는 20~30mph에 돌풍은 45mph까지 불 것입니다. 금요일 오후에는 바람이 약해집니다.

* 상대 습도... 오늘과 금요일은 7~15%입니다. 오늘 밤은 회복이 거의 없습니다.

* 영향... 화재가 발생하면 화재가 매우 빠르게 번지고 장거리 스포팅을 포함한 극단적인 화재 행동에 유리한 조건이 되어 생명과 재산에 위협이 될 것입니다. 널리 쓰러진 나무와 전선, 그리고 광범위한 정전의 위험이 높습니다.

https://www.weather.gov/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윤석열 지지 폭도들, 서부지법 공격 마구잡이로 파손
이제 명실상부 "인민주권의 나라" 확립
공조수사본부, 내란수괴 윤석열 체포…이송, 조사에 착수
이번주말, 미국 대부분지역 생명위협적 극추위 확산
계엄군 실탄 무려 18만발 동원 사실 드러나
한국원화 날개없는 추락…'전쟁통' 러 루블화 수준 폭락
한남동 수도원에서 수도사들 감동 받아… 원래보다 더 깨끗해져 민망하고 고마워
윤석열 체포촉구 1박2일 민주시민 밤샘집회